좋아하는 것들/여행

[오래된 용산 피규어 매장 구경] 에반게리온, FF8 피규어, 뱃지, 포토카드 굿즈! (슬레이어즈, 클램프X, 세일러문 등등)

CP83 2017. 11. 9. 10:58
반응형



▼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정문 맞은편에 '나진상가'가 있습니다.



▼ 용산에 들렀다가, 옛 추억이 생각나서 나진상가 지하에 있는 '게임전문 할인상가'를 방문했습니다.



▼ 게임의 모든것! 이라고 써있네요. 반대쪽에도 입구가 있는데 그쪽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지하에는 각종 PC, 콘솔 게임기와 타이틀들을 팔고 있습니다. 과거의 영광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분주한 모습이고, 최근 유행중인 TV와 연결하는 에뮬레이터 조이스틱? 그런 게임기가 많이 보였습니다.



▼ 아래로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오래된 피규어, 애니 & 게임 굿즈 샵. 제 또래분들이라면 좋아하셨을 에반게리온, 지브리 애니와 슬레이어즈, 파이널판타지 등의 굿즈들이 있습니다. (반대쪽 입구로 들어오셨다면 맨 마지막에 보일거예요)


★ 종류와 품목이 다양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추억돋아요





▼ 가게 이름은 따로 보이지 않아서 여쭤보니 얘기해 주시긴 하셨지만, 그냥 장소만 남겨두는걸로 할게요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에반게리온 굿즈들이 눈에 띄어서 살펴보았습니다. 사진 중간에 보시면 파이널판타지8 캐릭터와 에반게리온 피규어 열쇠고리가 있습니다. 개당 3000원 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확실친 않아요??? ㅋㅋ





▼ 아래 사진 두 장에는 슬레이어즈 버튼과 에반게리온 금속 배지가 있네요. 아래 확대샷 보시면 캐릭터 모양으로 금속 배지가 있습니다.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요 





▼ 학창시절 꽤 샀었던 에반게리온 캐릭터 포토카드들도 있네요. 추억 돋습니다 ㅋㅋ




▼ 여긴 매장 반대쪽에 설치해놓은 것들




▼ 이건 매장 안에있던 에반게리온 캐릭터 피규어 모음! 개당 3천원 정도씩인데(변동 있을지도) 초호기와 메인 캐릭터들이 다 한번에 들어있어요. 왼쪽에서 파이널판타지8 캐릭터 피규어?



▼ 매장 안의 모습입니다. 다소 옛날에 인기있던 캐릭터 피규어들이 있어요. 아마도 예전에 히트쳤던 물건들 중에 재고가 남은것들을 파시는 모양이었습니다.(추측) 그 당시에 구하지 못한게 있으시다면 여기서 추억을 더듬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해요 ㅋㅋ 물건 종류가 아주아주 다양하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 세일러문 배지와 에반게리온 SD피규어 열쇠고리 ㅎ




▼ 저는 NERV 로고 금속 배지를 하나 득템했습니다. 오래된듯 얼룩덜룩 했는데, 집에 와서 슥슥 닦아보니 광이 나네요. 추억의 물건들 구경 잘 했네요 ^^ 용산 들르실 일이 있다면 짬내서 한 번 구경해보세요~ 친절한 여주인님께서 잘 안내해주십니다.



반응형